A Secret Weapon For 호치민 마사지
A Secret Weapon For 호치민 마사지
Blog Article
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풍투이는 꽤 거리가 있기때문에 일행들과 서로 겹치거나 이미 일을 하고 있을수도있으니
구체적인 서비스 가능 여부와 코스에 대한 소개는 해당 업소 예약 시 꼼꼼하게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부이비엔 여행자거리, 벤탄시장 같은 곳도 다 여기에 밀집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아예 날잡고 부지런히 시티투어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저희는 오전부터 싸돌아다니다가, 저녁에는 밤비행기 타기 전에 샤워하고 마사지 받고 공항가니까 딱 좋더라고요.
템플리프 스파 앤 사우나는 한국식 목욕탕과 사우나,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more info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귀국을 하기전 피로를 풀기 위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직원 중에 한국말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으며 한국어 안내가 잘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서 대기실에 앉아 있다보면 대부분 손님들이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마사지 받고 나올때 보니 저 팬더 인형 있는 곳에 발마사지 받는 분들이 누워계셨다.
마사지 종류에 따라 준비가 완료되기 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부는 처음에 들어갈 땐 좀 협소한 거 아닌가 싶었는데요. 아시죠? 베트남 집은 좁고 높은 거. 이게 입구에서 보는게 다가 아닙니다. 각 층별로 마사지룸이 있고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히 호치민 마사지는 다양한 방식의 고품질 마사지를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특히 선호하는 도시입니다.
이용팁 : 마사지 예약하면 짐 보관, 샤워도 가능해서 여행 마지막날 밤비행기 타기 전 이용하면 좋음
Report this page